2021년 2차 고객의소리 조치보고 > 고객의소리

본문 바로가기


고객의소리

2021년 2차 고객의소리 조치보고 고객의소리
작성자 박지욱 등록일 22-01-11 11:06
조회수 1,301 댓글 0

본문

0f4d6e71aa61c7bb3ad40d7239024cf0_1641866604_93.jpg

(자전거 거치대 위치 변경 및 지붕이 있는 자전거 거치대 설치를 해주세요. 

/ 지붕 자전거 거치대 설치는 2022년도 예산상황을 고려하여 진행여부를 안내 해드리겠습니다.)


0f4d6e71aa61c7bb3ad40d7239024cf0_1641866606.jpg

(로비에 미끄러짐 방지를 위해 카펫등을 깔거나 추후 전체적인 미끄럼 방지를 원해요.

/ 미끄럼 방지를 위한 대책을 마련하고 2022년도 예산상황을 고려하여 진행 여부를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.


0f4d6e71aa61c7bb3ad40d7239024cf0_1641866606_93.jpg

(바른말 고운말 사용 캠페인 진행 및 카페134 셀프시스템으로 해주세요. 

/ 2022년부터 정기적인 고운말 사용 캠페인 및 카페134의 경우 관련 팀과 협의 후 시행하겠습니다.)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고객의소리 목록

게시물 검색
Total 6건 1 페이지

부안복지관  |  대표 노영웅  |  주소 56318 전북특별자치도 부안군 부안읍 용암로 134
전화 063-580-7600  |  FAX 063-580-7601  |  이메일 buan364@naver.com
Copyright © 부안종합사회복지관. All rights reserved.